[보도자료] 강남웰니스건강검진센터 개원 향해 원만한 순항
페이지 정보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언주역 강남웰니스건강검진센터가 공식 개원을 앞두고 개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의 건강검진의 의미는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는 것이다. 이에 반해 질병 예방과 건강관리를 아우르는 ‘웰니스(wellness) 개념’을 도입한 강남웰니스건강검진센터는 질병의 예측과 예방까지 제시 가능하다.
총 1000평 규모의 대형 건강검진센터로 쾌적한 공간에 내시경, 초음파, CT 등 대학병원급 최신 장비를 갖추었으며, 대학병원 출신 의료진으로 결성해 수준 높은 건강검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건강검진 결과를 바탕으로 증상에 대한 신속한 연계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위한 헬스케어 솔루션, 질병을 예측하고 발병 가능성을 차단할 수 있는 웰니스 케어 솔루션 등 웰니스센터만의 특화된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 다양한 개원 이벤트를 추진한다. 국가건강검진 진행 시 3가지의 혜택, 종합 건강검진 진행 시 2가지의 혜택 그리고 검진 진행자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공통혜택이 주어진다고 한다.
강남웰니스건강검진센터 정인호 대표원장은 "지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정식 개원 전까지 철저한 준비에 임하고 있다. 성공적인 개원과 만족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이전글[보도자료] 강남웰니스건강검진센터, 건강검진 사전예약자 300명 돌파… 6월 말 개원 24.07.25